목차 | 제목 | 진행률 |
---|---|---|
1 | 1-1. 그로스 마케터란 | 0% |
2 | 1-2. 그로스 마케터의 역할 | 0% |
3 | 1-3. 그로스 마케터에게 필요한 4가지 역량 | 0% |
4 | 2-1. 북극성 지표 이해하기 | 0% |
5 | 2-2. 북극성 지표의 조건 | 0% |
6 | 2-3. 북극성 지표 발굴하는 방법 1 - 비즈니스 목표 정의 | 0% |
7 | 2-4. 북극성 지표 발굴하는 방법 2 - 서비스 특징 활용해서 가설 수립 | 72% |
8 | 2-5. [실습] 서비스 특징 활용해서 가설 수립 Case study | 0% |
9 | 3-1. 데이터 추출 전 확인 사항 1 - 이용 가능성 | 0% |
10 | 3-2. 데이터 추출 전 확인 사항 2 - 비중과 강도 | 0% |
11 | 3-3. 데이터 추출 4가지 요건 (1) | 0% |
12 | 3-4. 데이터 추출 4가지 요건 (2) | 0% |
13 | 3-5. 데이터 해석 | 0% |
14 | 3-6. 북극성 지표 도출 | 0% |
15 | 3-7. 북극성 지표 도출 할 때 유의할 점 | 0% |
16 | 4-1. 대시보드 요건 정의하기 1 - 목적 정의하기 | 0% |
17 | 4-2. 대시보드 요건 정의하기 2 - 좋은 지표의 4가지 조건 | 0% |
18 | 4-3. 대시보드 요건 정의하기 3 - 세그먼트, 기간, 지표 (1) | 0% |
19 | 4-4. 대시보드 요건 정의하기 3 - 세그먼트, 기간, 지표 (2) | 0% |
20 | 4-5. 대시보드 화면 기획 1 - 화면 기획 6가지 요소 | 0% |
21 | 4-6. 대시보드 화면 기획 2 - 화면 기획서 작성법 | 0% |
22 | 5-1. CRM 마케팅 이해 | 0% |
23 | 5-2. CRM 시나리오 작성법 1 - 시나리오 설계 | 0% |
24 | 5-3. CRM 시나리오 작성법 2 - 메시지 구체화 (1) | 0% |
25 | 5-4. CRM 시나리오 작성법 2 - 메시지 구체화 (2) | 0% |
26 | 5-5. CRM 이벤트 설계 1 - 이벤트 종류의 이해 | 0% |
27 | 5-6. CRM 이벤트 설계 2 - 이벤트 설계하기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