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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코드(TMCLASS-7-4)

주니어 마케터를 위한 Level up 마스터 패키지: CRM 마케팅

  • 교육기간 24.02.01 ~ 24.07.31
  • 신청기간 24.02.01 ~ 24.07.31
  • 교육일수 181일
  • 정원 10000명
  • 강연자 Rose
  • 참고사항
    								
목차 제목 진행률
1 1-1. 그로스 마케터란 0%
2 1-2. 그로스 마케터의 역할 0%
3 1-3. 그로스 마케터에게 필요한 4가지 역량 0%
4 2-1. 북극성 지표 이해하기 0%
5 2-2. 북극성 지표의 조건 0%
6 2-3. 북극성 지표 발굴하는 방법 1 - 비즈니스 목표 정의 0%
7 2-4. 북극성 지표 발굴하는 방법 2 - 서비스 특징 활용해서 가설 수립 0%
8 2-5. [실습] 서비스 특징 활용해서 가설 수립 Case study 0%
9 3-1. 데이터 추출 전 확인 사항 1 - 이용 가능성 0%
10 3-2. 데이터 추출 전 확인 사항 2 - 비중과 강도 0%
11 3-3. 데이터 추출 4가지 요건 (1) 0%
12 3-4. 데이터 추출 4가지 요건 (2) 0%
13 3-5. 데이터 해석 0%
14 3-6. 북극성 지표 도출 0%
15 3-7. 북극성 지표 도출 할 때 유의할 점 0%
16 4-1. 대시보드 요건 정의하기 1 - 목적 정의하기 0%
17 4-2. 대시보드 요건 정의하기 2 - 좋은 지표의 4가지 조건 0%
18 4-3. 대시보드 요건 정의하기 3 - 세그먼트, 기간, 지표 (1) 0%
19 4-4. 대시보드 요건 정의하기 3 - 세그먼트, 기간, 지표 (2) 0%
20 4-5. 대시보드 화면 기획 1 - 화면 기획 6가지 요소 0%
21 4-6. 대시보드 화면 기획 2 - 화면 기획서 작성법 0%
22 5-1. CRM 마케팅 이해 0%
23 5-2. CRM 시나리오 작성법 1 - 시나리오 설계 0%
24 5-3. CRM 시나리오 작성법 2 - 메시지 구체화 (1) 0%
25 5-4. CRM 시나리오 작성법 2 - 메시지 구체화 (2) 0%
26 5-5. CRM 이벤트 설계 1 - 이벤트 종류의 이해 0%
27 5-6. CRM 이벤트 설계 2 - 이벤트 설계하기 0%
각 강의 마다 80% 이상 수강을 하셔야 수료증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0%인 강의가 있으면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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