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실

본문 바로가기
강좌코드(TMCLASS-7-3)

주니어 마케터를 위한 Level up 마스터 패키지: SNS 콘텐츠

  • 교육기간 24.02.01 ~ 24.07.31
  • 신청기간 24.02.01 ~ 24.07.31
  • 교육일수 181일
  • 정원 10000명
  • 강연자 정지원
  • 참고사항
    								
목차 제목 진행률
1 1-1. 강사 및 강의 소개 0%
2 1-2. Adobe Photoshop 2021 설치하기 79%
3 1-3. 포토샵 작업환경 알아보기 0%
4 2-1. 콘텐츠 디자인에서 카피의 가독성을 높이는 네 가지 방법 95%
5 2-2. 추천 (1) - 명확한 의사전달을 위한 고딕체 0%
6 2-3. 추천 (2) - 섬세함을 주는 명조체 0%
7 2-4. 추천 (3) - 개성을 살려주는 필기체 0%
8 2-5. 이 외에 상업용으로 사용 가능한 무료 폰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0%
9 3-1. 있어 보이는 콘텐츠를 위한 3가지 이미지 형식 알아보기 0%
10 3-2. 추천 (1) - 고급스럽고 전문적인 사진 이미지를 다운 받고 싶다면 0%
11 3-3. 추천 (2) -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 이미지를 다운 받고 싶다면 0%
12 3-4. 추천 (3) - 가장 최신의, 트렌디한 목업 이미지를 다운 받고 싶다면 0%
13 4-1. 알아두면 쓸모 많은 색 기초 개념 알아보기 0%
14 4-2. 색상을 매력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3가지 꿀팁 알아보기 0%
15 4-3. 추천 (1) - 아무리 노력해도 여전히 색조합이 어렵다면 0%
16 4-4. 추천 (2) - 트렌디한 그레이디언트를 추천받고 싶다면 0%
17 5-1.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 유형 알아보기 0%
18 5-2. 전환율을 폭발시키는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 0%
19 5-3. 브러시를 활용한 긴 그림자 효과 만들기 (1) 0%
20 5-4. 브러시를 활용한 긴 그림자 효과 만들기 (2) 0%
21 5-5. 브러시를 활용한 긴 그림자 효과 만들기 (3) 0%
22 5-6. 펜 툴을 활용한 잘린 텍스트 효과 만들기 (1) 0%
23 5-7. 펜 툴을 활용한 잘린 텍스트 효과 만들기 (2) 0%
24 5-8. 펜 툴을 활용한 잘린 텍스트 효과 만들기 (3) 0%
25 5-9. 선택 도구를 활용한 인물 누끼따기 (1) 0%
26 5-10. 선택 도구를 활용한 인물 누끼따기 (2) 0%
27 5-11. 스마트폰 목업 이미지 활용하기 (1) 0%
28 5-12. 스마트폰 목업 이미지 활용하기 (2) 0%
29 6-1. 어느 순간 카드뉴스 콘텐츠를 포기하게 되는 4가지 이유 0%
30 6-2. 마지막 장까지 읽게 만드는 카드뉴스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 0%
31 6-3. 모양 도구를 활용한 카드뉴스 제목 & 내용 이미지 만들기 (1) 0%
32 6-4. 모양 도구를 활용한 카드뉴스 제목 & 내용 이미지 만들기 (2) 0%
33 6-5. 그레이디언트 도구를 활용한 카드뉴스 제목 & 내용 이미지 만들기 (1) 0%
34 6-6. 그레이디언트 도구를 활용한 카드뉴스 제목 & 내용 이미지 만들기 (2) 0%
35 6-7. 텍스트 편집을 활용한 카드뉴스 제목 & 내용 이미지 만들기 (1) 0%
36 6-8. 텍스트 편집을 활용한 카드뉴스 제목 & 내용 이미지 만들기 (2) 0%
37 6-9. 패턴을 활용한 카드뉴스 제목 & 내용 이미지 만들기 (1) 0%
38 6-10. 패턴을 활용한 카드뉴스 제목 & 내용 이미지 만들기 (2) 0%
39 7-1. 콘텐츠를 만들면서 가져야 할 3가지 태도 0%
40 7-2. 레퍼런스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 추천 0%
각 강의 마다 80% 이상 수강을 하셔야 수료증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0%인 강의가 있으면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대표전화: 02-338-0019 팩스: 02-338-3995
이메일: flagup@hamkke.org
사업자등록번호: 101-82-10660 | 대표자: 이세중
03992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6길 36 (동교동 203-4)

Copyright © Work Together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