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키블] 에듀컬쳐, (주)키블과 아동 발달 음악치료 콘텐츠 개발을 위한 MOU 체결 > 창업팀 소식

본문 바로가기

창업팀 소식

함께일하는재단과 함께하는 창업팀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접할 수 있습니다.

창업팀의 성장을 재단이 항상 응원합니다.

[(주)키블] 에듀컬쳐, (주)키블과 아동 발달 음악치료 콘텐츠 개발을 위한 MOU 체결

방문 악기 교육 플랫폼인 ‘에듀컬쳐’와 영유아 발달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키블’이 함께 아동 발달을 위한 음악치료 콘텐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의 이번 업무협약은 아동 발달을 위한 다양한 음악치료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출처 : 스타트업데일리(http://www.startupdaily.kr)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weflag
댓글 0건 조회 104회 작성일 24-01-18 10:41

본문

da679cb11f8eb02727868abe612ab5d2_1705542044_0191.png


방문 악기 교육 플랫폼인 ‘에듀컬쳐’와 영유아 발달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키블’이 함께 아동 발달을 위한 음악치료 콘텐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의 이번 업무협약은 아동 발달을 위한 다양한 음악치료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양사는 아동 발달을 위한 음악치료 콘텐츠를 개발해 나가며, 상호 간 협력을 통해 음악치료 콘텐츠를 제작 및 배포할 것을 약속했다. ‘키블’이 보유한 영유아 발달 검사에 ‘에듀컬쳐’의 악기 교육 커리큘럼을 더해 음악치료 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동을 위한 양질의 교육을 진행하며, 각 아동에게 맞는 음악치료 시스템으로 아동 발달을 특화할 수 있다.

‘에듀컬쳐’는 프리미엄 1:1 방문 악기 교육 서비스인 '텔렌토'를 운영하며, 검증된 음악 교사진을 매칭해주고 있다. 또한 학생별 담당자 제도(바이저)를 두어 만족도를 점검해 아이에게 가장 잘 맞는 교습방안과 교사진을 제시한다. ‘텔렌토’는 첫 레슨으로 단순 악기 교육이 아닌 음악 적성검사를 진행함으로써 학생의 음악적 관심 및 재능을 기반으로 더 상세한 개인 맞춤형 수업이 가능하다. ‘텔렌토’는 현재 대치 지사를 운영 중이며, 점차 지사를 확장할 예정이다. 

‘키블’은 온라인 영유아 종합 발달검사를 제공해 발달 수준 변화까지 체크가 가능한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정기적 아동 발달 평가부터 발달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까지 제공되는 것이 강점이다. ‘키블’은 발달검사와 함께 아동 발달 수준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출처 : 스타트업데일리(http://www.startupdaily.kr)/ 기사전문 하단 링크 참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표전화: 02-338-0019 팩스: 02-338-3995
이메일: flagup@hamkke.org
사업자등록번호: 101-82-10660 | 대표자: 이세중
03992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6길 36 (동교동 203-4)

Copyright © Work Together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